※ 스타트업 이더블은 미래 식량자원인 식용 곤충을 활용하여 곤충쿠키, 베이커리, 음료 등 다양한 식품을 가공하여 유통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을 엔젤이나 VC에 소개하여 원활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한 ‘창업일보 연간 기획특집’ [힘내라 스타트업벤처~]의 일환으로 만든 IR기사입니다. [편집자 註]

[창업일보 = 김지한 기자] 곤충을 이용한 식품사업은 이제 막 시작단계라 미래 유망사업이다. 이더블은  이러한 곤충시장에 선도적으로 진입한 업체 중 하나이다. 이버블의 주요 아이템은 곤충을 활용하여 다양한 식품브랜드를 만든다.

곤충은 고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가장 유망한 미래식품 중의 하나이다. 이더블은 식용곤충을 활용하여 곤충쿠키, 베이커리, 음료 등 다양한 식품을 가공하여 유통 판매하는 회사이다.

곤충은 식용재료 뿐 아니라 환경정화나 사료원으로 충분하고 퓨처리얼, 스낵 등으로 편의성과 건강을 키워드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특히 병원 등에 전문식품으로 납품을 하는 것에 주력할 예정이다.

※ 위 영상은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을 엔젤이나 VC에 소개하여 원활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한 ‘창업일보 연간 기획특집’ [힘내라 스타트업벤처~]의 일환으로 만든 IR기사입니다.

※ 우수한 기술과 시장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