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지역신문협회, '지역신문의 날'에 강성봉 등 각계 인사 수상
전국지역신문협회, '지역신문의 날'에 강성봉 등 각계 인사 수상
  • 박상수 기자
  • 승인 2019.07.0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지난달 28일 사회봉사상 등 각계 인사를 대상을 수상식을 진행했다.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지역신문의 날'을 맞아 지난달 28일 사회봉사상 등 각계 인사를 선정하여 수상식을 진행했다.

[창업일보 = 박상수 기자]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 아트홀에서 열린 제16회 지역신문의날에서 사회각계 인사를 선정하여 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국 지역신문협회는 전국 320여 지역신문사가 가입되어 있는 대표적인 지역 언론 단체로 이날 각 시.도 지역신문 협의회의 추천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사회봉사 대상등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이날 사회봉사 부문 대상으로 더불어민주당 강성봉 전북도당 대변인이 수상했다. 강 대변인은 지역 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사회적 약자와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에 기여 한 공을 인정받아 사회봉사 부문 대상에 선정 되었다.

강대변인은 전북 완주 출신으로 고려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전북 도의원을 역임하였으며,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후원회 전북 연락소장을 맡고 있다.

현재 현대자동차(주) 전주공장 품질관리부서에 24년동안 근무하고 있으며 전국 및 서울 지역에 미세먼자 절감에 따른 버스 노후차량 지원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