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VR CARVER는 실제 사이클과 같이 편측 기울어짐에 의해 좌우 회전 및 방향전환이 가능한 '360사이클 및 오클로스고'를 개발했다. 이 기술을 이용하면 다양한 VR콘텐츠 및 영상, 게임을 만들 수 있어 운동의 재미를 증가시킬 수 있다.

※ [스타트업벤처IR]은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을 엔젤이나 VC에 소개하여 원활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한 ‘창업일보 연간 기획특집’ [힘내라 스타트업벤처~]의 일환으로 만든 IR기사입니다.

[창업일보 = 김지한 기자] VR CARVER는 실제 사이클과 같이 편측 기울어짐에 의해 좌우 회전 및 방향전환이 가능한 '360사이클 및 오클로스고'를 개발했다. 

이 기기를 사용할 경우 다양한 VR콘텐츠 및 영상, 게임을 이용하여 운동의 재미를 증가시킬 수 있다.

VR CARVER는 30여개의 특허를 바탕으로 다양한 VR스포츠 시뮬레이터를 통한 게임 패키지화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VISA 코리아와 세계 최초로 VR봅슬레이 경기대회를 개최했으며 이 경기에 일반인 4500여명의 관중이 참여하기도 했다. 

 

※ 위 영상은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을 엔젤이나 VC에 소개하여 원활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한 ‘창업일보 연간 기획특집’ [힘내라 스타트업벤처~]의 일환으로 만든 IR기사입니다.

※ 우수한 기술과 시장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