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스타트업지원센터 ‘SUM Incubator’ 창업기업 모집
부산은행, 스타트업지원센터 ‘SUM Incubator’ 창업기업 모집
  • 소재윤 기자
  • 승인 2019.06.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지역창업기업 인큐베이터 SUM Incubater사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 부산은행.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지역창업기업 인큐베이터 SUM Incubater사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 부산은행.

[창업일보 = 소재윤 기자] 부산은행이 창업기업 육성 센터 ‘SUM Incubator’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11일 BNK부산은행은 지역 창업기업 육성을 위해 오는 7월 부산 서면 쥬디스태화 9층에 개소하는 스타트업 지원센터 ‘SUM Incubator’와 함께 성장해갈 혁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 5년 미만인 기업이라면 업종에 제한 없이 지원가능하며 오는 18일까지 신청마감이다. 신청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6월말에 최종 입주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등재된 참가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로(an7amore@busa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기업은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 간 ‘SUM Incubator’에서 창업기업 육성을 위한 지원을 받게 된다.

‘SUM Incubator’는 창업기업의 성공적인 사업모델 구축과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창업기업 육성 플랫폼으로 무료사무공간, 금융지원, 경영컨설팅, 비즈니스 멘토링 시스템 등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종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부산은행의 ‘SUM Incubator’는 지난 4월 기술력과 미래 성장성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보다 체계적인 금융지원을 위해 신설한 ‘혁신금융 추진 TFT’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스타트업 지원센터가 지역 창업기업의 든든한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앞으로 우수한 창업기업의 발굴에서부터 육성, 투자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의 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