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지엘(주)의 "돌로미티"는 즉석 생과일 아이스크림전문프랜차이즈다. 현재 전국에 17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중이다.

 

돌리미티아이스크림은 이탈리아 프리젤사에서 직수입한 원료와 생과일로 각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제조기를 통해 직접 제조, 판매하는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이다. 즉석에서 천연생과일로 제조하기 때문에 신선한 것은 물론 저당, 저지방,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다이어트용으로 좋다. 또한 공기 함유량(overrun)이 25%로 낮아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

 

취급메뉴는 라이스라떼, 마스카폰, 바닐라, 헤이즐넛, 카푸치노 등 25종의 밀크아이스크림, 딸기, 메론, 매실, 파파야, 키위 등 10종의 과일아이스크림 등이 있다. 또한 매장메뉴로는 생과일 다이어트 코너, 주니어 코너, 건강 코너를 비롯해 후로즌요기소프트, 카페졸리, 카푸치노 등으로 구성돼있다. 아이스크림외에도 커피, 쿠키, 케익 등도 취급하고 있다.

 

본사에서 매장입지, 시장조사, 상권분석은 물론 사업화 코디네이팅, 매니저교육 및 현장실습, 매장진열 및 POP교육, PR지원, 고객관리시스템, 제품관리 업무지도 등을 지원해주고 있다. 생산, 냉동, 유통과정 등을 거치지 않으므로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마진율은 약 70%정도로 높은 편이다. 문의 02-569-3883.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