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서울국제사진영상전 성료
2019서울국제사진영상전 성료
  • 이이영 기자
  • 승인 2019.06.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 니콘, 소니 등 주요 카메라 최신 장비 전시
1인 미디어 특별관, 세미나, 테마 사진전도 인기
2019서울국제사진영상전이 2일 막을 내렸다.
2019서울국제사진영상전이 2일 막을 내렸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제28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이 2일 성료됐다.

지난달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제28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The 28th Seoul International Photo & Imaging Show)'은 국내 최대 사진영상 관련 대회로서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이저 카메라 업체들의 최신 장비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이번 전시회에는 캐논 EOS R 시리즈와 소니 a 시리즈, 니콘 Z 시리즈 등 메이저 카메라 업체들의 최신 카메라 기기를 비롯하여 삼양과 탐론 등 주요 써드파티 렌즈 업체를 비롯해 후지필름, HP코리아, 벤큐코리아,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 등 110여 개사가 새로운 사진 및 영상 장비를 선보여 도 선보여 많은 참관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2019 국제사진영상전
2019 국제사진영상전

특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1인 미디어 스튜디오, 크리에이터 세미나도 인기를 모았다.

1인 미디어 특별관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려  1인 미디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터 스쿨(Creators School)'에서는 게임, 뷰티, 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현직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 제작 방법과 카메라 기자재 활용 스킬 등의 노하우도 선보였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Creative Studio)’에서는 최고 사양 제품으로 구성된 1인 미디어 스튜디오를 체험 및 교육, 구매도 가능해 관련자들의 인기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