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컵피자 판매사업이다. (주)미트락엠씨에스에서 운영하며 브랜드는 "미트락 컵피자(www.meetlac.co.kr)". 컵라면처럼 컵 속에 피자가 들어 있어 전자렌지에 약 1~2분간만 데워서 먹으면 된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허출원한 제품으로 유산균 저온숙성 발효육으로 만들어 맛이 부드럽고 육질이 쫄깃하다. 또한 유산균과 홍국의 함유로 단백질과 지방을 분해하며 콜레스테롤도 감소시킨 저칼로리 식품이기도 하다. 식사대용으로는 물론 간식용으로도 좋다. 컵피자뿐아니라 12가지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만든 팥빙수아이스크림도 취급하고 있다. 컵피자 종류로는 피자돈가스, 피자떡갈비, 피자치킨볼 등이 있다.

 

본사에서 완제품으로 공급하므로 전문 주방기술이 필요 없으며 전자렌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므로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기존 점포를 소유하고 있는 사업주는 점포안에 1평정도의 짜투리공간만으로도 컵피자 판매대를 설치, 운영할수 있다. 창업컨설팅에서 입지선정까지 본사에서 책임진다.

 

가맹비, 로열티 없이 실내설치비(판매대) 385만원으로 창업가능하다. 실외 설치시는 비용이 추가된다. 월수익은 B급지의 경우 약 100~300만원 정도, A급지의 경우에는 300~500만원정도라는게 본사측의 설명. 입지조건으로는 찜질방, 학원, 학교, 극장 등의 구내매점 및 풀장, 스키장, 놀이공원, 고궁 등의 야외매점, 분식점, 커피숍, 문구점 등이 좋다. 문의 02-3477-4001.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WWW.SAUPI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