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인화할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 인화 자판기사업이다. (주)케이알씨넷이 주관하며 브랜드는 "디카 따우니(www.ddowni.co.kr)". 현재 롯데월드(잠실점)에 시범 설치, 운영중이다.

 

사진 1장당 인화시간이 10초정도의 초고속 인화 자판기다. 한 화면에 15개의 사진을 빠르게 볼 수 있으며 그중 원하는 사진만 현상할수도 있다. 고급인화지를 사용해 화질이 뛰어나며 영구보존이 가능해 일반사진(4×6)은 물론 2, 4, 9 분할출력기능으로 증명, 여권, 명함판 등으로도 사용할수 있다. 또한 3가지 모드를 이용한 즉석사진촬영기능, 인형이나 사진들을 스캔해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 모바일과 연결해 다양한 캐릭터, 동물, 풍경 등 300여가지의 다양한 이미지와 게임, 벨소리, 동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핸드폰으로 전송할수 있는 멀티미디어기능도 갖추고 있다.

 

개설보증금 3,000만원으로 총판사업을 시작할수 있다. 물론 사무실은 보유하고 있어야한다. 자판기가격은 대당 1,000만원. 이 기계는 밑부분에 바퀴가 장착돼있어 이동하기 쉬워 설치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 장점이 있다. 놀이공원, 편의점, 할인마트, 호텔, 학교, 콘도, 기존의 사진현상소 등에 설치하면 좋다. 문의 02-2066-3131.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