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카리스에서 운영하는 피자&돈까스 전문점사업이다. 브랜드는 "바바라(www.babarahouse.co.kr)."

 

신선한 원재료만을 엄선해 만든 갓 구운 피자와 직접 손으로 만든 일본식 정통 돈까스를 한국인에 입맛에 맞게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돈까스 고기육질의 쫄깃함과 신선함에서 배어나오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자랑거리. 메뉴로는 엑스트리아피자, 파인애플피자, 포테이토피자 등 25종의 피자류와 등심까스, 생선까스, 치킨까스, 치즈롤까스, 피자까스 등 15종의 돈가스메뉴, 그리고 스파게티류 등이 있다. 전 제품 배달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본사에서 점포선정과 마케팅 지도 등 맞춤형 경영컨설팅을 해준다. 또한 물류공급 및 슈퍼바이저운영으로 영업신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뿐만아니라 조리, 위생관리, 계수관리 점포관리, 판매촉진방법 등 단계적인 교육훈련프로그램실시로 초보자도 쉽게 창업가능하다.

 

10평점포를 기준으로 창업비용은 점포임대비를 제한 총 5,650만원정도가 소요된다. 구체적으로 가맹비 300만원, 보증금 200만원, 인테리어 1,650만원, 주방기기 3,520만원, 간판 160만원 등이다. 이벤트행사로 신규계약 점포 30호점까지 에어컨을 지급하고 있으며 내장공사비(최고 50%) 리콜제를 시행하고 있다. 입지조건으로는 아파트밀집지, 오피스가, 학교가, 학원가 등이 좋다. 문의 031-465-8080.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