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마을이야기(www.4ufranchise.com)"는 주점과 로바다야끼를 합한 한국형 까페(포장마차)인 퓨전요리주점이다. 현재 전국에 30개의 체인점이 운영중이다.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메뉴를 갖춘 업그레이드된 포장마차라고 보면 된다. 천장에 즐비한 술을 배경으로한 조명장치와 사운드시스템을 구비한 닻모양의 장식물 등 특허기술을 적용한 인테리어로 한국적인 정서와 친근감을 느낄수 있다. 또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시킨 벽을 회전시키는 회전벽면구조 등 독특한 인테리어가 이곳의 특징. 활어회, 세꼬시, 오징어, 산낙지, 멍게 등의 회메뉴, 아나고튀김, 오징어튀김, 감자튀김 등의 튀김류, 생선양념구이, 삼치구이, 은행마늘구이 등의 구이류, 우동, 회덮밥, 철판볶음우동 등의 식사류 등 다양한 메뉴가 이곳의 자랑거리. 뿐만아니라 맥주, 소주에 어울리는 각종 안주와 음료도 구비돼있어 신세대는 물론 30~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흡수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본사에서 물류 공급 및 요리법을 전수해주고 있다. 창업비용은 25평점포를 기준으로 가맹비 500만원, 인테리어 평당 135만원, 주방기기 및 집기 등을 합한 총 8,000만원정도(점포임대비 제외)가 소요된다. 문의 02-431-4951.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