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전문점사업이다. (주)썬미트에서 운영하며 브랜드는 "썬미트청기와명가감자탕(www.sunmeat.co.kr)". 현재 전국에 28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다.

 

이곳 감자탕은 양질의 돼지뼈. 돼지 목뼈의 사용으로 고기가 부드럽고 살이 많다. 또한 돼지 특유의 냄새를 없애며 담백하고 얼큰한 맛을 내는 독특한 비법의 양념장이 맛의 비결. 뿐만아니라 고기와 감자를 다 먹은 다음 참기름과 김치를 넣고 볶아먹는 볶음밥과 배즙에 각종 야채를 믹스해 만든 허니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는 고기맛은 이곳만의 또다른 별미. 감자탕외에도 숙취제거에 특히 좋은 돼지뼈에 사골 국물과 우거지를 넣어 만든 해장국도 취급하고 있다.

 

감자탕은 건강을 위한 보신식품이며 숙취해소 대용식으로도 좋고, 여성에게는 저칼로리 다이어트식으로 인기다. 또한 사골국물은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노인에게 좋은 영양식이며, 단백질, 칼슘, 비타민B 등을 포함하고 있어 어린이 성장발육에 좋은 음식이다.

 

본사에서 입지 선정은 물론 원료 및 소스의 공급, 조리법 교육 등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초보자도 창업가능하게 영업 매뉴얼에 의한 영업지도 및 주방관리를 해주며 지속적인 물류지원 및 경영 등도 지원해주고 있다. 이외에도 슈퍼바이저의 파견, 지속적인 홍보 이벤트, 아이들의 놀이터 설치 등으로 영업신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창업비용은 50평점포를 기준으로 가맹비 770만원(50평이상 1,100만원), 보증금 500만원, 인테리어 및 집기비품비 1억 등을 포함한 총 1억1,270만원정도(점포임대비 제외)가 든다. 창업자금이 부족한 사업주를 위해 본사에서 1억원까지 대출을 알선해주고 있다. 문의 02-333-9512.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