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전문점사업이다. 서브웨이 푸드코리아(주)가 운영하며 브랜드는 "서브웨이(www.subwaykorea.co.kr)". 현재 세계 71개국에 17,581개의 매장이 운영중이며, 국내에는 42곳의 매장을 두고 있다.

 

이 업체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재료를 넣는 고객 주문방식을 채택해 기존의 패스트푸드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미국 본사에서 직수입한 냉동생지를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기 때문에 빵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담백한 훈제햄, 고기류, 참치, 해산물 등과 6가지의 신선한 야채, 그리고 전문 토핑재료(양파, 양상추, 토마토, 피망, 피클, 올리브)를 슬라이스해 샌드위치를 만들어낸다. 모든 재료를 기름에 튀기거나 굽지 않기 때문에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식품으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신세대에게 특히 인기다. 메뉴로는 참치샌드위치, B.M.T샌드위치, 크랩샌드위치, 치킨샌드위치, 스테이크샌드위치외에도 즉석에서 굽는 쿠키와 파이, 칩, 즉석 카푸치노커피, 원두커피, 계절음료인 스무디와 버블티 등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고 있다.

 

가맹점의 식재료 및 부자재는 한국지사에서 지정한 전문 물류회사를 통해 1주일에 2~3회 공급받을수 있다. 오픈후 본사직원이 2~3일정도 매장에 상주해 매장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해준다. 20∼30대의 직장인, 특히 여성이 주고객층이므로 은행가나 사무실밀집지, 대학가, 외국인 밀집지역, 영화관, 쇼핑몰 등에 들어서면 좋다. 문의 02-400-9166. 작성 창업과 사업아이템(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