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박상수 기자] 2019 신소비포럼-중국 쇼핑몰과 프랜차이즈 브랜드 개발 정상회의, 패션 소매와 라이프스타일이 한자리에 모인다.

중국연쇄경영협회와  글로벌 무역상단은 CCFA새소비포럼-2019중국쇼핑센터과 프랜차이즈사업발전포럼 및 패션판매쇼를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중국 상하이 바오화완하오호텔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주최자는 앞으로 이번행사를 시작으로, 2019년에는 중국 계열 및 경영협회가  베이징 2019 중국 건강과 식품안전비년회,  항저우 2019 중국 소매업 자체 브랜드 연차총회,  베이징 2019 중국 커뮤니티 비즈니스 연차총회,  칭다오 2019 중국 전소매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중국  경영협회가 하반기에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며 ,양국 간 브랜드의 시너지와 교류를 촉진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에 중국 참여 기업은 shopping mall 그룹 고위층, 백화점 그룹 고위층, 의류, 보석 장신구, 화장품, 라이프스타일가게, 음식점 등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사의 고위층 등이다. 

한국 기업의 성과와 한국브랜드단 구성, 중국시장 진출, 중국실체 프리미엄 채널 직접 및 한국기업에 유리한 이미지와 브랜드  포럼등 활동을 통해 중국 시장의 최신 동향을 심층적으로 파악할 예정이다.

더불어 일대일 도킹 활동을 통해 브랜드와 채널을  중국 프리미엄 채널 인맥 자원 축적, 기업의 다음 단계 도약을 위한 탄탄한 토대 마련  ,한국과 중국간에 지금까지 경제 B2B방법과 달이 실질적으로 매칭사업으로  진행하려고 밝혔다.실민간 경제 사령탑으로 뻐더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