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GMC 2017 바르셀로나에 진출할 한국대표선발전이 오는 19일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열린다.

케이엔티파트너스(주)와 GMC 2017 공식 스폰서인 싱가포르 Quest Ventures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Asia Final에 진출할 국내 모바일 디바이스 분야 스타트업 경진대회로서 실질적인 한국대표선발전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모바일디바이스 분야에서 글로벌 진출 가능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창업벤처기업을 선정하는 데모데이 성격도 갖고 있다.

이번 데모데이에서 1위를 한 기업에는 내년 1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아시아 파이널 데모데이에 참가할 자격을 준다. 물론 싱가포르 항공 및 숙박비는 무료로 지원된다. 2~3위 기업에는 사업계획서 검토 및 IR피드백을 지원한다.

싱가포르 데모데이에서 1~3위를 차지한 기업에게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GMC 2017에 참가할 자격을 부여한다.

이번 대회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IoT, 빅데이터 분야의 역량 있는 기업들이 많이 참여하므로 좋은 기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성남시 판교에 있는 스타트업캠퍼스 7층에서 열리므로 관심있는 사람의 많은 참여 바란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