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디오영상연구원(www.kvs.co.kr)에서 운영하는 비디오영상편집실사업이다. ▷일반 가정의 사진앨범을 비디오카메라로 촬영, 편집해 배경음악을 삽입하고 타이틀을 넣어 한편의 비디오영상 앨범으로 제작해 주는 영상앨범제작 ▷잘못 촬영된 부분을 수정, 보완하고 특수효과와 자막을 넣고 배경음악을 삽입해주는 편집작업 ▷비디오카메라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작동방법과 촬영기법교육 등이 주아이템이다. 또한 기업체 홍보물 제작이나 관공서 편집일, 학교행사, 문화행사 등의 제작도 한다. 이 사업은 무엇보다 기술력을 요하는 사업으로 나름의 노하우와 기술축적이 승부의 관건이다.

 

비디오영상편집실은 편집전문점으로 운영을 하므로 타 촬영전문업체(비디오촬영만을 하는 사진관, 유치원 촬영업자, 기타학원의 공연, 발표회등, 예식장, 관공서 및 지역사회 복지관, 홈페이지 제작업체, 지역광고 제작업체)와 업무제휴를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시킬수 있다. 창업은 소정의 영상제작과정 교육을 수료한 후 가능하고, 창업후 지속적인 편집기술 지원과 함께 제작지원도 해준다. 또한 본사에서 운영하는 영상장비 전문 인터넷 쇼핑몰도 분양받아 부가수입도 꾀할 수 있다.

 

무점포, 재택창업이 가능하며 무점포 창업시 비용은 가맹비 400만원과 편집기자재 500여만원을 합한 900만원정도면 된다. 지속적인 투자비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매출금액의 95% 이상이 순수익. 문의 1544-0379. 작성 사업아이템닷컴(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