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상암DMC에서 “스타트업 데모데이” 행사 진행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매스씨앤지는 오는 13일 상암 DMC 내 SBA 산학협력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스토리랩과 함께 하는 스타트업 DEMO DAY IN DMC”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이야기산업 분야의 스타트업들에게 자신의 사업 설명과 더불어 네트워킹의 기회를 넓혀, 새로운 아이디어와 젋음의 열정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만들어나가기 위해 준비된 행사이다.

특히, 이 행사에는 스타트업에게 반드시 필요한 “린브랜딩”과 관련한 강의와 엑셀러레이터들의 투자 관련한 다양한 팀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스토리랩의 이정우 과장은“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성신여대를 비롯한 다양한 인큐베이터들과 함께 행사를 준비하고, 이야기산업 및 문화 컨텐츠 분야의 엑셀러레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는 계기를 만들 예정”이라고 밝히고 “향후 국내 문화 컨텐츠 부문의 스타트업 뿐만 아니라 린브랜딩이 필요한 다양한 스타트업에게 글로벌 진출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딩 전략과 투자 방안 등을 공유할 것”임을 말했다.

향후, “스토리랩과 함께 하는 스타트업 DEMO DAY IN DMC”행사는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다양한 인큐베이터 및 엑셀러레이터와의 교류를 통해 한국의 ICT기술과 아시아의 많은 스타트업과 교류, 새로운 원아시아(ONE ASIA)구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선도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스타트업에게 꼭 필요한 린브랜등 전략에 대해 이욱희 소장의 강의가 있고, 심사위원으로는 성신여대 창업보육센터 지상철 센터장, 유캔스타트 김정환 대표, 대교인베스트먼트 김범준 팀장이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스토리랩은 ㈜매스씨앤지가 다년간의 공공기관 사업 수주 경험과 캐릭터 및 컨텐츠 분야의 노하우를 살려서 스타트업과 공생하는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엑셀러레이터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