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 냉면·칼국수 전문점사업이다. (주)마이더덕식품에서 운영하며 브랜드는 "마이더덕(www.myduduk.co.kr)".

 

해발 4백m 마이산 고랭지에서 자연재배한 3년근 마이산 산더덕을 주원료로 더덕냉면, 칼국수 등을 만든다. 또한 지하 153m의 암반수를 사용한 전통 재래식방법으로 육수와 양념 등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회사자체에서 모든 재료를 특수 가공해 생산하므로 별도의 주방장없이 누구나 간단하게 조리할수 있다. 취급 메뉴로는 더덕냉면, 더덕칼국수, 더덕소바, 더덕콩국수 등이 있다.

 

더덕은 인체의 노폐물을 제거, 해독해 주고 변비, 간장보호, 당뇨, 고혈압, 거담해소, 기침, 천식, 항암작용, 장기능 강화 등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비만, 피부미용 등에도 좋은 식품이다.

 

창업비용은 20평 점포를 기준으로 점포임대료를 제외한 총 4,800만원정도가 소요된다. 세부내역으로는 가맹비 500만원, 인테리어비 2,600만원, 간판 350만원, 주방기자재 750만원, 홍보비 200만원, 전자기기 및 오픈기념품 400만원 등이다. 아파트밀집지, 주택가, 터미널, 역세권, 오피스가, 관광명소 등에 들어서면 좋다. 문의 02-978-4333. 작성 사업아이템닷컴(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