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정상급 알칼리 성분(pH8.8)을 함유, 알칼리수로 차별화

(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콜렉션마켓(대표이사 이종원)은 세계 정상급 알칼리 성분이 함유된  ‘8.8 L'EAU‘(8.8로)를 출시해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시장에 진입한다고 7일 밝혔다.

콜렉션마켓은 스포츠마케팅 회사로 스포츠상품화 사업 및 마케팅으로 시장에 알려진 업체이다.

브랜드 네이밍은 [8.8 L'EAU] 8.8은 원수에 함유된 알카리 농도이고  L'EAU(로)는 프랑스어로 물이라는 뜻이다.

이종원 대표는 “ .우리의 몸은 PH7.4의 중성인 상태로 태어난다. 현대인들은 공해와 스트레스등으로 인체가 산성화 되었다.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약 알칼리 성분이 필요하다“ 며 8.8 L'EAU는 알칼리가 필요한 현대인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사업동기를 밝혔다.

콜렉션마켓.JPG▲ 프리미엄 미네랄 알칼리 8.8 L'EAU. 사진 펀딩포유 제공. (c)창업일보.
 
프리미엄 미네랄 알칼리 8.8 L'EAU는  2011년 한국 물학회의 ‘좋은 물 품평회’의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한 식약처 기준 알카리수 적정 수소이온 농도에 적합한 알칼리수를 만들기 위해 식약청 공인기관의 엄격한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8.8 L'EAU는 칼슘,칼륨,마그네슘,나트륨등 미네랄 성분도 풍부하다. 미네랄은 인체에서 생성될 수 없어 외부에서 공급해야 하며 호르몬 분비,신경전달,효소생성등 신진대사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8.8 L'EAU는 지난 2일 청담동 다이닝 라운지 클럽 '드레스룸'에서 런칭쇼를 하고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이 대표는 “ 물 산업을 블루골드(Blue Gold)라고 한다.  8.8 L'EAU의 8은 중국인이 좋아하는 숫자이기도 하다. 중국을 포함한 한류권 글로벌 마케팅 전략으로 한국의 우수한 물 산업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