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아이티는 연료비 절감 및 현재의 석유연료에 나오는 CO2, Sox, Nox 등의 독성 배출가스도 감소시킬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스타트업벤처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창업일보 연간기획] 영상IR기사입니다.

[창업일보 = 김지한 기자] 석유연료는 환경오염 유발 등으로 바이오디젤 등 환경 친화적인 석유대체연료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많다. 

동화아이티가 가지고 있는 소형분해시설을 이용할 경우 석유연료의 사용량이 축소될 뿐 아니라 연료비 절감 및 현재의 석유연료에 나오는 CO2, Sox, Nox 등의 독성 배출가스도 감소시킬 수 있다.  동화아이티는 생산비용이 기존의 석유연료보다 저렴하며, 친 환경적이고, 소규모자본으로 진입할 수 있는 설비 및 기술을 구현했다. 또한 기존의 석유연료와 같은 허가체계를 갖추어 정부허가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었다.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무료 영상IR입니다.

※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