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 참여할 창업벤처기업 모집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 참여할 창업벤처기업 모집
  • 박상수 기자
  • 승인 2019.03.22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한국동서발전, 참여기업 4월5일까지 모집

[창업일보 = 박상수 기자] 울산시와 한국동서발전이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 참여 업체 모집하고 있다.

22일 울산시와 한국동서발전은 오는 4월 5일까지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에 참여할 창업·벤처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은 울산테크노파크가 주관하며 지자체와 공공기관이 함께 재원을 마련하고 공동 협력해 창업·벤처기업의 사업화와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 중 하나인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은 창업·벤처기업 15개사 내외를 선정해 집중 지원한다.  한국동서발전의 역량과 연계망을 활용해 미래 성장 동력과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에너지·발전 분야, 울산지역 주력산업인 자동차, 조선, 정밀화학, 에너지, 환경 분야와 전후방 연관 분야의 창업기업(7년 미만 중소기업)만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기업에는 세부프로그램을 통해 지도·상담, 지식재산권, 기술사업화, 해외판로 개척 등이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테크노파크 누리집, 한국동서발전(주) 동반성장센터 누리집 또는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으로 문의한다.

한국동서발전 동반성장센터 관계자는 "이 사업은 동반성장·상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며 "울산시를 대표하는 창업·벤처기업의 참여를 유도해 울산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육성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