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동남권 최대 규모의 ‘부산창업박람회’ 개최

부산창업박람회 현장.
부산창업박람회 현장.

[창업일보 = 문이윤 기자]  부산창업박람회가 오는 4월 1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최신 창업 트렌드 및 유익한 창업 정보를 제공받고, 프랜차이즈 본사는 지역 프랜차이즈 산업 활성화와 사세확장을 위한 홍보∙마케팅 및 가맹사업자 모집의 기회로 적극 활용할 수 있다.

2019년도 창업 트렌드의 전망으로는 지난해에 이어 1인 문화가 계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혼술, 혼밥, 혼놀 등 다양한 1인 문화가 증가함으로써 창업의 트렌드 또한 새롭게 변화 하고 있고 올해에도 1인 문화의 창업이 더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창업 아이템 업체들을 모집 중에 있으며, 이외에도 약 150여 개의 외식, 패션/의류, 이미용, 교육, 유통 및 서비스, IT, 레저스포츠, 점포개발, 건강/웰빙 등 기타 관련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부산창업박람회는 지역권에서 열리는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대표적인 창업박람회로 20여 년째 부산에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창업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부산 지역 외 울산, 경남, 경북, 전남, 제주 등 다양한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이 박람회를 통해 성공창업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업체 및 박람회 소식은 부산창업박람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박람회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