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전문점사업이다. (주)더파크에서 주관하며 브랜드는 "A1 casual steak & wine(www.a1steak.co.kr)". 현재 3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대의 스테이크와 가격파괴형 세계와인을 즐길수 있는 복합가게 형태의 사업이다. 브랜드에서 느껴지듯 부담스러운 곳이 아닌 캐주얼타입의 청바지차림이 잘어울리는 편안함을 내세우는 퓨전스테이크전문점이다. 이곳에서는 4종류의 다양한 소스를 응용해 모든 스테이크를 숯불로 구워낸다. 메뉴로는 전통적인 뉴욕 스타일 등심스테이크인 뉴욕스테이크, 갈비양념의 한국식 등심스테이크인 서울스테이크,  블랙빈소스의 중국풍 등심스테이크인 샹하이스테이크, 테리야끼소스의 일본식 등심스테이크인 도쿄스테이크, 특선, 등심스테이크와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함께한 밀라노스테이크 등의 스테이크류가 있다. 그외에도 와인, 스프,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본사에서는 모든 메뉴아이템의 조리방법을 정형화해 맛의 일관성을 꾀했으며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해 경험이 없는 사람도 창업가능하도록 했다. 입지선정 및 상권분석도 본사에서 해준다. 점포개설비용은 30평점포를 기준으로 가맹비, 인테리어, 간판, 주방기기, 집기, 기타 소모품 및 홍보비를 포함해 총 8,000만원정도가 소요된다. 점포임대료는 제외된 금액이다. 입지조건은 대학가, 오피스가, 역세권 등에 입지하면 좋다. 문의 02-3446-9055. 작성 사업아이템닷컴(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