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스타트업 창업과 투자유치전략에 대한 무료강의가 24일(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서초동 ‘벤처캠프’에서 열린다. 

투자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 혹은 정부지원자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등 벤처기업운영자에게 자금마련은 영원한 숙제일 수밖에 없다. 

이번 무료 강의를 통해 이러한 숙제를 한꺼번에 해소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강의에는 창업관련 정부자금 조달방법과 투자유치를 위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을 족집게 과외 선생님처럼 알려준다. 

강사는 ▶투자유치전문가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 조홍서 회장과 ▶정부자금전문가 신하준 대표가 맡는다. 
 
강의.png▲ 투자유치 및 정부지원자금에 대한 무료 강의가 24일 벤처캠프에서 열린다. ⓒ창업일보.
 
조 회장은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장, 벤처기업투자유치멘토, 엔젤실전투자자, 크라우드펀딩 및 M&A 컨설던트, 창조경제투자퍼레이드 심사위원 등 투자를 유치하거나 실제로 투자를 실행하는 투자전문가이다.

신 대표는 국내최초 스타트업생존전문가, IT멘토, 정부R&D평가위원, 마케팅 전략기획 교수 등을 역임한 정부지원자금 전문가이다.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리며 강의료는 무료이다. 강의 장소는 서울 서초동 서울교육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벤처캠프’에서 열린다. 교대역 13번 출구에서 죄 회전 후 200M 직진한 진송빌딩 1층에 있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밴드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나 온오프믹스에서 ‘스타트업 창업과 투자유치’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