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호대표.jpg▲ e편리한 세상 주시회사(대표 박세호)는 자세교정방석 ‘밸런스닥터’ 등을 비롯하여 의료기기, 헬스케어용품, 치매관련용품 등을 제조 판매한다. ⓒ창업일보.
 
【창업일보IR】윤삼근 기자 = e편리한 세상 주식회사(대표 박세호)는 척추와 등판을 지지하여 바른 자세를 유도하는 능동형 백쿠션을 비롯하여, 헬스케어, 의료기기 등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이다. 
 
주요 제폼으로는  ▷자세교정방석 밸런스닥터 ▷밸런스닥터 BLACK Label ▷밸런스닥터 등쿠션 ▷감싸미 실버산업용품 ▷치매관련 용품 ▷의료용 압박스타킹 ▷헬스케어용품 등이다. 
 
‘밸런스닥터’는 한국인체형에 맞는 인체지수를 고려하여 설계하였고 특허출원(10-2015-0160406호)을 완료했다. 또한 Bio 향균처리한 최고급 천연소재를 사용하였으며 360도 오픈형 방석으로 차별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소재를 사용하여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능동형 백쿠션’은 28개의 돌기를 적용하여 인체에 밀착은 고려하되, 모든 면이 밀착이 되지 않고 약간의 여유가 있도록 고안,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4 개의 바(bar) 타입의 에어홀이 통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인체에 맞게 능동적으로 벤딩이 되어 보다 안정적으로 인체를 감싸주어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래 IR영상은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에서 주관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있은 투자퍼레이드 기업설명회에서 찍은 영상이다.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