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그린.PNG▲ 휴그린(주)은  ‘메카릭 블록’을 사용하여 빗물을 재활용하는 회사이다. 메카릭 블록이 동결에 우수하며 이산화탄소발생량을 최소화한 친환경블록이며 무엇보다 투수력이 뛰어나 활용도가 높다. ⓒ창업일보.
 
【창업일보IR】오늘 소개할 기업은 휴그린(주)이다. 이 회사는 빗물을 재활용할 수 있는 투수블록(메카릭블록)을 만든다. 투수력이 좋은 블록을 사용하여 도시홍수 예방 및 빗물을 저수하여 가뭄 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빗물재활용 사업아이템이다. 권봉석 대표는 “메카릭블록은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고, 투수성이 일반 블록보다도 10~20배 높아 활용도가 높다”고 했다. 또한 “동결에 매우 강하며 CO2 발생량을 최소화하여 환경친화적이며 높은 강도와 탄성을 보유하고 있다”며 메카릭 블록의 우수성을 자랑한다.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