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및 아로마 화장품, 바디용품을 판매하는 사업이다. (주)엘보라리오 코리아(www.lerbolario.co.kr)에서 운영하는 " 엘보라리오" 는 이탈리아에서 탄생된 자연주의 바디용품, 아로마테라피 전문브랜드이다. 이탈리아에서만 2,500개의 가맹점을 개점했고, 전세계 25개국에 가맹점을 수출했다. 국내에서도 현재 각 지방 지사 및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친환경적 자연원료만 사용"

"세계적 명품을 중저가의 가격으로"

 

'엘보라리오'는 '약초를 캐는 여인'이란 뜻이다. '엘보라리오'의 모든 제품은 화학용품으로 만든 기존화장품과는 달리 식물과 야채의 오일, 꽃의 향과 물, 한방울씩 증류되는 약초와 식물의 과즙에서 추출한 환경친화적인 자연원료만 사용한다. 주요 품목으로 자연주의화장품, 바디용품 등이 있다. 그외에도 향수, 아로마테라피 에센션오일, 기능성비누 등 450여가지의 제품이 있다. 가격은 세계적 명품이지만 8,000원~30,000원대의 중저가다.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실내외장식, 제품포장, 디자인 모두가 전세계적으로 동일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소수 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고정비용이 적어 마진율이 높다는 것도 또하나의 장점이다.

 

창업비용은 8평일 경우 점포임대비를 제외한 3,740만원정도가 소요된다. 세부내역으로는 가맹비 400만원, 보증금 100만원, 인테리어비(가구, 집기포함) 평당 230만원만원, 교육 및 홍보판촉 200만원, 간판 200만원 등이다. 입지조건으로는 상품 특성상 선물용 매출 비중이 높기 때문에 아파트밀집지, 대학가, 백화점부근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면 좋겠다. 문의 02-452-8161. 작성 사업아이템닷컴(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