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일본식 전문주점사업이다. 까페같은 실내분위기에서 일식요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 (주)프라임에서 운영중인 프랜차이즈로 브랜드명은 오오뎅뎅(www.prime5500.co.kr). 현재 전국적으로 체인점 및 지사를 모집중에 있다.

 

주메뉴는 장어살 어묵. 전분을 적게 넣고 장어살을 많이 넣어 쫄깃하고 부드럽다. 또한 튀기지 않고 쪄서 만들기 때문에 맛이 깔끔하고, 다이어트식으로도 인기다. 메뉴로는 깔끔한 국물맛이 일품인 삿포로오뎅, 얼큰하고 시원한 해물오뎅전골, 식사대용으로 좋은 낚지오뎅볶음 등이 있다.

 

"쫄깃한 장어살 어묵에 따끈한 정종한잔"

 

주메뉴인 어묵외에도 '가볍고 편하게 한잔 할 수 있는 주점'이란 컨셉에 맞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안주들도 다양하다. 다다끼, 시샤모구이, 마구로 뱃살구이, 장어구이, 한치숙회  등이 그 예. 맥주, 소주와 더불어 일식집 메뉴인 해산물류의  다양한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유사주점과 차별화된 점이다. 모든 메뉴는 반조리화와 진공포장된 상태로 체인점에 공급되므로 체인점에서는 주방장없이 조리가 가능해 초보자도 창업가능하다.

 

창업비용은 20평 점포 기준으로 점포임대료와 권리금을 제한 4,300만원정도가 소요된다. 세부내역으로는 가맹비 500만원, 인테리어비 2,600만원, 개설비 1,200만원 등이다. 사무실 밀집지역이나 아파트 주변에 들어서면 좋다. 문의 02-431-8899. 작성 사업아이템닷컴(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