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소재윤 기자 = 1인창조기업 마케팅지원사업 수행기관 신청접수가 오는 16일 마감된다.

중소기업청은 ‘2016년도 1인창조기업 마케팅지원사업’에서 1인 창조기업을 지원할 수행기관 접수가 오는 16일 오후 6시에 마감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1인창조기업의 마케팅 지정형 과제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한 수행기관으로서 ‘지정형 과제’ 분야의 기업이 해당된다.

1인창조.PNG▲ 자료출처 중소기업청, ⓒ창업일보.
 

지정형 과제분야는 ▶시각, 포장디자인 ▶브랜드(CI/BI)개발 ▶국내외 종이, 전자 카달로그 제작 ▶제품디자인 ▶홈페이지, 모바일 웹 제작 ▶홍보영상제작 ▶국내외 시장조사 등이다.

지정형과제 수행기관 기본 요건으로는 ▶해당분야 직장 3년이상의 경력 ▶대표자가 최근 2년간 해당분야 참여인력으로서 5건 이상 과제를 수행한 경력 보유자 ▶최근 2년간 해당 분야의 실적이 매년 5건 이상을 보유한 기업등이다.

수행기관으로 지정되면 주관기업(1인창조기업)이 선택한 지정형 과제를 수행 지원하고 수행과제의 최종 결과물, 중간, 최종보고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기타 관리기간 및 전담기관의 장이 사업관련 요청사항에 대한 협조를 해야 한다.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 www.k-startup.go.kr을 통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