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젠에스씨아이_박성호대표.jpg▲ 바이오벤처기업 (주)루젠에스씨아이 박성호 대표. ⓒ창업일보.
 
 
【창업일보IR】 오늘 소개할 기업은 ㈜루젠에스씨아이로서 전형적인 토털 인실리코(In silico, 생명과학)를 지향하는 바이오(Bio) 벤처기업이다. (주)루젠에스씨아이는 재조합단백질 분리정제(Recombinant Protein Purification) 기술과 펩타이드 합성(Peptide synthesis) 기술을 바탕으로 ▷펩타이드를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트랜스펙션(Transfection) ▷다기능 단백질 분석기기 및 장비 제작 ▷실험시약(Bio Reagent) 등을 판매하는 단백질 전문기업이다.  ⓒ창업일보.
 
 단백질 정제 및 펩타이드 합성이라는 고도의 생화학적 원천기술을 보유함으로 인해 2012년 회사설립과 동시에 벤처기업 및 연구소 인증을 받았다. 이듬해 ‘단백질 화학형광발현장치’를 개발했고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한 꾸준한 연구개발로 화장품 펩타이드 원료를 생산하는 데 성공했다.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