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프.PNG▲ (주)유세프가 개발한 스마트 오더 시스템(SOS: Smart Order System)을 이용하면 매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창업일보.
 

 

 

 

【창업일보IR】오늘 소개할 기업은 ㈜유세프이다. 유세프는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주문과 결제를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시스템 스마트 오더 시스템(SOS: Smart Order System)을 개발했다. 포스 연동이 되므로 매장 어디에서나 주문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매장과 테이블에 비치된 NFC나 QR코드로 전자메뉴판을 내 손안으로 불어올 수도 있다. 별도의 앱이나 장비를 설치할 필요가 없고 타깃광고가 가능하다. 현재 미국 뉴욕에 법인을 갖고 있고 수익도 내고 있다. 조직을 강화하고 인프라를 좀더 확충하기 위해 2차 펀딩이 필요하다.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