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윤삼근 기자 = 2016 K.VR 페스티벌이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에 있는 문화창조벤처단지 B1 Cel 스테이지 일원에서 열린다.
 
한국가상현실콘텐츠협회와 ㈜페이스커뮤니케이션, K.VR 페스티벌집행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Cel,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 한국영상제작기술학회, ㈜유세프, 벤모TV 등이 이번 행사를 후원한다.
 
문화창조벤처단지.PNG
▲ 2016 K.VR 페스티벌이 25~28일까지 문화창조벤처단지 BI Cel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사진 문화창조벤처단지 홈페이지 캡처. ⓒ창업일보.
 
 
K.VR 페스티벌은 세계 가상현실(V.R)시장의 중심에 있는 대한민국의 기술력을 알리고 VR 관련 창의적이고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벤처 및 스타트업의 직접적인 교류 및 거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영상기술학회와의 협업을 통한 VR산업의 현주소를 짚고, 향후 VR산업이 가야 할 길을 모색하는 방안도 찾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투자와 관련된 협회 및 관련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참여기업들이 투자유치의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VR관련 분야의 관심을 갖고 있는 창업자나 기업, 그리고 관련 분야에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참석해보면 좋을 것 같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나 ㈜페이스커뮤니케이션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