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바이오 다이어트전문기업 ㈜라이트앤슬림이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Diet Care)’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케어에 가입한 회원들은 6개월 간의 프로그램 진행기간 동안 2번의 체지방량 측정 후 처음 측정치보다 체지방량이 증가했을 경우 증가한 정도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초의 체지방량 측정은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보건소 등에서 진행한 후, 측정량을 웹사이트에 업로드 한 후 가입일로부터 5개월 이내에 회원이 원하는 시점에 1차 측정과 같은 방식으로 2차 측정을 하면 된다.
 

↑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키트. 사진제공 토스트앤컴퍼니. ⓒ창업일보.
 
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보상프로그램은 체지방량 3% 증가, 6% 증가, 9% 증가 등 총3단계로 나눠져 있다. 측정 단계 별로 뉴비트린, 다이어트 보조식품, 제휴운동센터 이용권, 개인트레이닝 이용권, 다이어트 캠프, 다이어트 시술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어트케어 프로그램에 정식 등록한 회원 개인에게 스프레이형 다이어트 제품인 뉴비트린(Nuvitrin), 스트레칭밴드, 줄넘기, 짐볼, 체중계, 줄자 등 6가지 상품로 구성된 라이트앤슬림 다이어트키트(Diet Kit)’도 증정한다.
 
라이트앤슬림이 개발한 식욕조절 스프레이 ‘뉴비트린’은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아도 체내에 저장해 둔 에너지를 쓰도록 돕는 식용억제용 조성물로 부작용이 없는 자연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다.
 
라이트앤슬림 관계자는 “올바른 다이어트법을 알려주기 위해 몸무게가 아닌 체지방에 집중한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며, “살이 빠지지 않으면 보상해주는 타사 다이어트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체지방이 증가하면 보상해 주기 때문에 비만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