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임소프트 최병구 대표는 “모임소프트 개발진의 전부가 소프트 엔지니어 출신이며, 세계 최고의 두피, 피부 데이터 전문회사를 만드는 것이 꿈”이라고 했다. ⓒ창업일보.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모임소프트(대표 최병구)는 현미경을 통해 피부와 두피 상태를 측정해서 그 데이터를 분석하고 예측하여 그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바일 두피-피부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회사이다.

최 병구 대표는 “모임소프트가 개발한 피부두피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굳이 병원 등 대형 의료기관에 가지 않더라도 간단하게 자기가 직접 자신의 상태를 진단해볼 수 있다. 그 결과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선택하거나 병원에 가면 된다”고 했다.

또한 그는 “모임소프트의 개발진 모두가 소프트 엔지니어 출신이며 세계최고의 피부, 두피 데이터 전문회사를 만드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다.

아래 영상은 한국개인투자조합(회장 조홍서)에서 주관한 <벤처기업스피치데이>에서 촬영했다.

 

[창업일보IR] 모임소프트

“모바일 두피-피부 소프트웨어”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 본 영상은 모바일(스마트폰) 크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C화면으로 보시는 분은 [창업일보 IR]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iqWZylMT9yw원본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