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샌드위치 및 김밥, 선식 등을 의뢰 고객에게 아침마다 직장이나 가정으로 배달해주는 사업이다. 관련회사로 모닝베이커리(www.morningbakery.net)가 있으며 현재 인천 전지역에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에는 그 범위를 넓혀 서울 전지역 및  부천, 시흥, 일산 김포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모집중이다.  

 

주문은 한달(20회)을 기본으로 한다. 가격은 개당 2,000원으로 월 회비는 4만원정도. 원할 경우 음료(캔커피 혹은 우유, 개당 500원)를 추가 주문할 수 있다. 배달시간은 가정의 경우 출근전 시간인 아침 7시 이전, 직장의 경우 업무시간 전인 8시 30분까지이다. 출장 등 개인 사정상 샌드위치를 받지 못할 경우 하루 전에 연락하면 월 회비에서 공제된다.

 

모닝베이커리에서는 현재 인천, 서울 등 각 지역  영업소를 모집하고 있으며 배달용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을 우선 자격을 준다. 배달이 주 업무이므로 따로 점포는 필요 없다.  가맹이 될 경우 매일 새벽(5~7시경) 모닝베이커리에서 샌드위치를 수령하여 각 배달원에게 전달(하루 1~2시간이면 충분)하면 된다. 가맹비는 50만원이며 실적에 따라 수익이 다르다. 문의 050-5555-0045. 작성 사업아이템닷컴(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