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트업, 창업, 벤처기업 CEO의 실전지식 함양 및 네트워킹을 위한 무료 모임인 제 7회 가라지포럼이 서울 중구 비즈헬프에서 27일 열린다. 이번 포럼에서는 John E. Milburn FASSKEY 보안연구소장의 <핀테크의 허와 실>, CEO포럼 유승재 대표의 <스타크래프트로 본 IT창업> 등 기업을 운영하는데 유용한 특별강연도 마련되어 있다. ⓒ창업일보.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스타트업?창업?벤처기업을 위한 가라지포럼(Garage Fourm) 제 7회 차 행사가 오는 27일 비즈헬프에서 열린다.
 
스티비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로스알토스의 차고(Garage)에서 시작하여 세계 최대 기업 애플을 일군 그 정신을 본받자는 의미에서 따온 ‘가라지포럼’은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주)비즈헬프(대표 최종표)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CEO포럼이다.
가라지포럼에는 매 회차마다 예비창업자, 스타트업의 CEO, 재창업자 등 프런티어 벤처인들을 위한 강의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는 John E. Milburn FASSKEY 보안연구소장의 <핀테크의 허와 실>, CEO포럼 유승재 대표의 <스타크래프트로 본 IT창업> 등 기업을 운영하는데 유용한 특별강연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27일(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리는 이번 포럼은 전액 무료로 지원되며 행사 후 비어파티도 제공된다. 벤처경영에 실용적인 지식을 얻고자 하거나 네트워크를 쌓고자 하는 예비 CEO, 스타트업 CEO, 초기의 마음으로 재 창업을 하고자 하는 CEO, 그리고 진정한 멘토들이 만나는 프론티어 벤처인(Frontier Venture)들이라면 참석해 보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서울시 중구 예관동(중구청 맞은편) 소재 비즈헬프나 온오프믹스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