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명 김태성 대표. (주)혜명은 한국인기상품을 중국에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온라인유통 플랫폼과 프리미엄 한식 K-FOOD를 중국 현지에서 O2O를 통한 운영사업을 영위하고자 한다. ⓒ창업일보.
 

 

【창업일보IR】윤삼근 기자 = ㈜혜명은 한국의 인기상품을 중국의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만들고자 한다. 또한 우리나라의 한식(韓食)을 현지에서 판매하는 O2O 운영사업도 겸한다.

중국인들이 화장품 등 한국상품을 좋아한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그러나 중국의 대형 오픈마켓에 가짜 한국상품이 범람하고 있다. 때문에 중국인들은 진짜 한국상품, 즉 한국에서 만들고 배송하는 한국 정품을 구매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는 종합적, 독립적 한국회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 현재 없다.

바로 이 부분을 ㈜혜명이 해결하고자 하며 중국내에서 믿을만하고 제대로 된 유통구조를 밟은 한국의 인기상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자 한다. ㈜혜명의 온라인 유통을 통할 경우 복합유통에 따른 획기적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를 통해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우수 한국의 중소기업상품의 중국 판로개척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김태성 대표는 “한국화장품 등의 한국 인기상품의 경우 빠른 회전율, 조리식품의 원가율 대비 높은 수익률, 중국 전역으로의 확장성, 기본 매출이 보장되는 안정성, 보세구역을 활용한 운영상의 장점 및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5년 이내 1,0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사업의 전망을 밝게 보았다.

아래 IR영상은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에서 주관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있은 투자퍼레이드 기업설명회에서 찍은 영상이다.

 

[창업일보IR] (주)혜명

한국인기상품판매 중국온라인 플랫폼&

프리미엄 한식 O2O운영사업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 본 영상은 모바일(스마트폰) 크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C화면으로 보시는 분은 [창업일보 IR]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gre4F6-DkZk로 원본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