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핀즈이노베이션 박노형 대표. 그는 어떠한 음식물쓰레기도 10분의 1로 감량시키고 완벽 건조되어 마치 커피가루처럼 나오므로 전혀 냄새가 나지 않는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를 만든다. ⓒ창업일보.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스핀즈이노베이션은 음식물종류에 양에 상관없이 커피가루형태로 배출하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를 만든다.

집안일에서 가장 하기 싫은 것이 바로 음식물처리이다. 종량제 봉투에 넣어도 툭하면 국물이 흘러내리고 버릴 때마다 고약한 냄새에 여간 골칫거리가 아니다. 또한 음식물쓰레기는 사회적으로도 막대한 처리비용과 환경오염 문제 등 만만찮은 문제점을 안고 있다.

박노형 스핀즈이노베이션 대표는 “완벽한 건조처리를 하므로 전혀 냄새가 없고 평균 10분의 1로 감량해 배출한다. 추가 유지관리비가 없으며 2시간 만에 처리가 완료”되므로 “음식물처리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며 주방의 필 가전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업일보IR] ㈜스핀즈이노베이션

“냄새 없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 본 영상은 모바일(스마트폰) 크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C화면으로 보시는 분은 유투브 [창업일보 IR]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cCOm7KJka5w원본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