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51퍼센트 이상훈 대표.  그는 "51퍼선테트가 만든 백팩은 사용성에 따라 수납공간을 조절할 수 있고, 외부공간을 활용해 신발가방도 있다.  아마 여행에 가장 편리한 가이 아닐까 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창업일보IR】윤삼근 기자 = (주)51퍼센트는 여행용 백팩을 만드는 회사이다.

최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여행의 수요가 급증했다. 특히 대학생들의 겨울방학 로망이 “해외여행”일 정도로 여행은 젊은 층에서는 일상적인 일이 되었다.

여행에 필요한 것이 바로 백팩.

(주)51퍼센트 이상훈 대표는 “우리가 개발한 백팩은 최적화된 수납공간과 사용성에 따라 공간을 조절할수도 있다. 또한 외부공간을 활용해 신발가방도 같이 있다”며 기능의 우수성을 자랑했다.

아래 IR영상은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에서 주관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있은 투자퍼레이드 기업설명회에서 찍은 영상이다.

 

[스타트업IR] (주)51퍼센트

가장편리한 여행을 위한 백팩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 본 영상은 모바일(스마트폰) 크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C화면으로 보시는 분은 유투브 [창업일보 IR]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DskaKvaihQM로 원본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