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획]창업일보IR ... ㈜피스월드 스마트언더렌지...“식탁아래 부착하여 불없이 끓이는 인덕션 ”
[특별기획]창업일보IR ... ㈜피스월드 스마트언더렌지...“식탁아래 부착하여 불없이 끓이는 인덕션 ”
  • 윤삼근
  • 승인 2016.04.01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스월드 김상우 회장. 피스월드는 스마트언더렌지를 개발하여 작년 16억원의 매출을 올린 유망기업이다. 스마트언더렌지는 식탁 밑에 부착하여 불없이도 음식을 끓일 수 있는 획기적인 인덕션이다. ⓒ창업일보.
 

【창업일보】윤삼근 기자 = ㈜피스월드는 대리석, 나무, 유리 등의 식탁 아래에 부착하여 불 없이 조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인덕션 <스마트언더렌지>를 개발한 회사이다.

자기장 유도가열 방식의 기술을 이용하여 조리기구만을 가열하여 열효율은 높고, 식탁이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하다. 또한 용기가 뜨거워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도록 안전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따라서 화재화상의 위험, 유해가스의 배출이 없다.

 

[창업일보IR] 피스월드㈜ 스마트언더렌지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