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스타트업] 안드로메다(주)...통화대기시간을 이용한 음성광고서비스
[힘내라! 스타트업] 안드로메다(주)...통화대기시간을 이용한 음성광고서비스
  • 윤삼근
  • 승인 2016.04.0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드로메다(주) 민재명 대표. 안드로메다(주) 애드링서비스의 주내용은 ‘발신자가 통화대기시간동안 광고를 듣고 적립금을 받아 쇼핑, 현금환전, 통신비할인 등을 받는다’는 것이다. ⓒ창업일보.
 

 

【창업일보IR】윤삼근 기자 = 안드로메다(주)가 개발한 애드링(ADRING)서비스는 통화대기 시간을 이용한 음성광고시스템이다. 안드로메다(주)의 애드링서비스의 주내용은 <발신자가 통화대기시간동안 광고를 듣고 적립금을 받아 쇼핑, 현금환전, 통신비할인 등을 받는 서비스>이다.

 

통화 종료 후 이미지가 노출되고 그 이미지를 클릭하면 음성광고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적립금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추천인 등록 후 추천인이 통화시 광고를 들으면 적립금이 추가 지급된다.

 

기존의 음성광고는 라디오, 버스, 지하철 등으로 한정되어 있다. 하지만 최근 모바일 광고시장이 매년 빠른 비율로 성장하고 있고 따라 모바일에서 음성광고가 가능한 플랫폼을 창출하는 것이 안드로메다(주)의 사업내용이다.

아래 IR영상은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에서 주관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있은 투자퍼레이드 기업설명회에서 찍은 영상이다.

 

[스타트업IR] 안드로메다(주)

"통화대기시간을 이용한 음성광고서비스"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