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00:01 (금)
Special Report
롯데백화점, 17일까지 딸기 페스티벌 진행 ...“최고품질의 딸기를 30%싸게 구입가능”
롯데백화점, 17일까지 딸기 페스티벌 진행 ...“최고품질의 딸기를 30%싸게 구입가능”
  • 문이윤
  • 승인 2016.03.13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백화점이 17일까지 백화점 전 식품관을 통해 딸기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총 50톤의 지역 우수산지 딸기를 준비했으며, 최상품질의 딸기를 최고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뉴시스. ⓒ창업일보.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롯데백화점이 총 50톤의 딸기를 준비하고 백화점 전 식품관에서 오는 17일까지 딸기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전국 딸기 생산지를 통해 총 50t 물량의 딸기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전남 담양, 경남 산청 등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 우수 산지 딸기를 기존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딸기를 좋아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딸기를 원재료로 한 다양한 디저트 상품과 딸기를 테마로 한 캐릭터 상품도 준비했다.
 
우선 디저트 전문 브랜드 '케이크뮤지엄'은 딸기 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초콜릿 등을 판매하고, 유명 디저트 매장 옵스, 겐츠, 카파니시 등에서도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를 할인해준다.
 
이와 더불어 롯데백화점은 딸기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딸기가 좋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각 점포에서는 '캐릭터 인형과의 포토 타임', 룰렛 게임을 통한 경품 행사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남기대 식품부문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의 우수 산지와 협업해 저렴한 가격의 딸기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딸기 디저트,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딸기를 구매하는 고객은 크게 늘어났다. 2015년 롯데백화점의 딸기 매출은 전년 대비 33% 신장해 매출이 2배 이상 올랐고, 2016년에는 40% 이상 신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