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이 홈클리닝 전문브랜드인 다홈케어와 콜라보로 토탈 솔루션 제공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집닥은 고객 편의를 더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고 집닥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무료 비교 견적부터 파트너스 매칭, 시공 관리 서비스와 다홈케어의 입주 전 홈클리닝 서비스 콜라보로 인테리어와 홈케어를 원스톱으로 해결해준다. 

집닥, 다홈케어와 홈클리닝 서비스 콜라보진행
집닥, 다홈케어와 홈클리닝 서비스 콜라보진행

집닥이 준비한 토탈 솔루션 이벤트는 , 다홈케어의 주요 서비스인 가전 청소와 보일러 배관 청소, 곰팡이 제거, 단열 시공, 벌레 퇴치 등 총 20여 가지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인테리어 공사가 완료된 후에 적용된다. 행사 기간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집닥은 고객의 편의를 최선으로 생각하며, 월 평균 6,000건 이상의 견적의뢰를 분석하고, 약 30% 이상의 고객이 인테리어 시공 외에 입주 청소를 추가 요청함을 파악해 다홈케어와 협업을 적극 추진했다.

이외에도 집닥은 항균ㆍ탈취 시공, 이삿짐 보관 등 홈케어 카테고리 업계와 더불어 국내 유명 은행권과 인테리어 시공비 금융지원, 지난 16일에는 삼성카드와 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휴하는 등 올해 10 여개의 다양한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고객 주거환경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인테리어 관련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