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 신내, 신정 도시마을 잔여분 "10월31일~11월2일 신청접수"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신내의료안심주택과 신정도시마을의 입주자를 신청받는다.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신내의료안심주택과 신정도시마을의 입주자를 신청받는다.

서울주택도시공사는 22일 독거노인·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신내 의료안심주택과 신혼부부를 위한 신정 도시마을주택의 잔여세대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기존입주자 퇴거, 계약취소 등으로 발생한 잔여세대를 재공급하기 위해 이뤄진다.

 신내 의료안심주택은 21세대(18㎡형 4세대, 29㎡형 17세대), 신정도시마을은 39세대(39㎡형) 공급된다.

 신내 의료안심주택의 경우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인 10월22일 현재 중랑구에 거주하는 1~2인 가구다. 만 65세 이상 노인이거나 나이와 관계없이 당뇨병, 고혈압 등 만성질환이 있을 경우 청약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신혼부부에게 공급하는 신정도시마을주택은 서울시에 거주하며 결혼한 지 7년 이내인 신혼부부 또는 예비신혼부부다. 세대구성원 전원이 무주택자로 태아 포함 미성년 자녀가 있으면 청약자격 1순위가 주어진다.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공사 누리집(www.i-sh.co.kr)에서 인터넷 청약으로 신청을 받는다. 신내의료안심주택의 경우 인터넷사용이 어려운 노인을 위해 공사 1층 별관 맞춤임대부에서 방문 접수를 병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SH공사 누리집(www.i-sh.co.kr)에서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센터(1600-3456)를 통해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