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인테리어 1번가‘ 집닥은 14일 YTN 사이언스의 창업 전문 프로그램 ‘기술창업 런웨이’에 출연한다.

YTN 사이언스 ‘기술창업 런웨이‘, 인테리어 고민하지 마세요. 9월 14일(금) 방송
YTN 사이언스 ‘기술창업 런웨이‘, 인테리어 고민하지 마세요. 9월 14일(금)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집닥 박성민 대표의 창업 스토리를 포함해 업계 처음으로 도입한 서비스의 발상에서 시도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조명하고, 현재 부서별 업무 역할과 서비스의 운용 프로세스, 집닥의 미래성장동력 등을 소개한다. 또한, '부모님 통장‘ 등 집닥 내 직원 복지와기업 문화에 대해서 다루고, 재도전 창업자들을 위한 박성민 대표의 멘토링 강연 부분도 함께 방영한다.

현재 전국 450여 곳의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인테리어 중개서비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집닥은 최근 월견적 6천 건을 돌파하며 고속성장하고 있다. 현장관리자 집닥맨, A/S 3년, 100프로 재시공제 등 업계 최초로 고객을 위한 책임 관리 서비스을 지속해서 도입하고 있다.

집닥은 인테리어 중개서비스로 시작해 현재 업계 선두로 자리잡으며 ‘집닥건축’을 통해 건축 부문으로도 신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집닥 박성민 대표가 출연하는 기술창업 런웨이는 2014년 첫 방영을 시작해 현재 YTN 사이언스의 최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IT, 콘텐츠, 요식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기업을 소개하며 여러 CEO들의 생생한 창업 스토리를 전달해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