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부산 벡스코서 열려

부산창업박람회가 오는 13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부산창업박람회가 오는 13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제24회 2018부산창업박람회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부산창업박람회 사무국은 7일 이같이 밝히고  예비창업자와 업종 전환을 모색하는 도전자들에게 창업 트렌드 및 유망한 창업아이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1대1 상담을 통해 직접 업체를 방문하지 않아도 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창업 상담을 할 수 있다.

약 100여개 업체가 250부스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 자리에서 프랜차이즈 업체를 비교해보고 자신이 원하는 업종의 창업 상담과 더불어 최신 창업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대표적인 참가 업체 중에는 족발·떡볶이·부대찌개·국수보쌈 등 외식 업체와 최근 외식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 꽃삼겹 등 고기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치킨·피자 업체도 가맹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외식 품목이 아닌 레저와 헬스, 스터디카페 업체 등을 비롯해 생활 서비스 관련 업체 등이 참여해 외식 분야부터 생활 서비스까지 다양하게 가맹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금융, IT, 건강, 유통, 컨설팅 업체의 참여로 예비창업자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장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고 전시 마지막 날인 15일은 오후 5시 30분까지 관람할 수 있다. 무료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관람객은 현장에서 입장권(3000원)을 구입 후 관람 가능하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