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장, "3년째 이어져 오는 장수 프로그램" 의미 부여

K-스타트업투자퍼레이드가 23일 서울 용산역 인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렸다.
K-스타트업투자퍼레이드가 23일 서울 용산역 인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렸다.

‘K-스타트업 투자퍼레이드’ 가 23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S-라운지에서 열렸다. 

K-스타트업투자퍼레이드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코리아엔젤스, 아이디어마루가 공동 주최 주관하는 창업기업 및 스타트업전문 투자퍼레이드로서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행사에 앞서 한정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K스타트업 투자퍼레이드는 3년째 이어져 오는 장수 프로그램"이라면서 스타트업 IR행사의 의미를 부여했다. 또한 그는 "현재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는 4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고 특히 5층은 코워킹스페이스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신영건 코리아엔젤스 회장을 비롯하여 AVA엔젤클럽 김종태 회장 등 전국 주요 벤처캐피탈 및 엔젤 투자자들이 참석해 기술력과 시장성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과  벤처기업의 IR을 지켜봐 가능성을 점쳤다. 

한정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장.
한정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장.

아래는 이날 IR을 펼친 기업들이다. (※ 기업명, 대표, 사업개요 순)

▶브이알카버주식회사(강두환, 360사이클 및 오클로소고) ▶(주)이엔큐원터티(김창성, 원터치글라인드) ▶투스라이프(추연성, 인터넷방송 후원 플랫폼) ▶코스웨이(김수미, 피부에 녹아 흡수되는 친환경 마스크팩) ▶(주)씽크웨이브(이영희, 팻 라이프 매니저먼트 플랫폼)  ▶(주)쿡플레이(신민선, IoT 레시피 플랫폼 및 식재료 공급서비스) ▶(주)메디푸드글로벌(금경혜/금상엽, 눈물싹싹, 염증싹싹)

한편 이날 행사는 펀딩포유, 창업일보, 아시아타임즈, 비스마트홀딩스, 한국CFO스쿨, 창업벤처활성화실천연합, 파이낸투데이, M&A포럼 등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