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창업&프랜차이즈쇼가 오는 9월 킨텍스에서 열린다.
매경창업&프랜차이즈쇼가 오는 9월 킨텍스에서 열린다.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가 9월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하반기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는 매일경제와 MBN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최대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와 엑스포럼의 공동주관으로 더욱 내실있고 경쟁력있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1홀에서 진행되는 ‘2018 매경 창업&프랜차이즈 쇼’는 수 많은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고 가맹 상담을 통해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수도권 대표 창업플랫폼이 될 것이다. 

예비창업자뿐만 아니라 부동산 소유자 및 다점포 가맹점주의 니즈까지 시원하게 해결해줄 이번 행사는 ‘무인유통 특별관’, ‘푸드테크(FoodTech) 특별관’, ‘특수상권 특별관’등 창업시장의 변화를 즉각적으로 반영한 특별관이 구성되어 참가기업 및 참관객 모두에게 유익한 박람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 신청하는 기업에게는 매일경제 기사보도, SNS 홍보 등 각종 박람회 특전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에 가맹상담을 준비하는 프랜차이즈 본사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조기 참가신청은 7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 시 매일경제 데이터를 활용한 사전 홍보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