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한혜진, 기안84에 프로필 사진 찍어줘
'나혼자산다'...한혜진, 기안84에 프로필 사진 찍어줘
  • 은총명 기자
  • 승인 2018.06.16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한헤진이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주었다. 사진 MBC 캡처.
15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한혜진이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주었다. 사진 MBC 캡처.

15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한혜진이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이야기가 방송을 탔다.

이날 한혜진은 한때 미대를 준비했다며 기안84에게 그림을 좀 봐달라고 했다. 한혜진의 그림을 본 기안84는 7살, 8살 수준이라면서 “어느 미술학원을 다녔냐, 현실적으로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냐”라면서 “모델일 열심히 하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혜진은 기안84의 포털사이트 프로필 교체하기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한혜진은 헤어디자이너와 몰래 작전까지 세워가며 기안84 스타일링에 나섰다. 자기고집이 센 기84를 집요하게 설득 끝에 스타일을 완벽하게 변신시켰다.

한혜진은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동안 기안84의 입을 옷을 준비해주는가 하면, 옷매무새도 꼼꼼히 만져주고 기안84에 대한 칭찬도 잊지 않았다.  VCR 화면을 보면서 모두가 민망해했지만 한혜진은 기안84를 칭찬했다. 한헤진은 "너가 하고싶은 대로 해라"면서 기안84를 응원했고 결국 인생사진을 얻게 됐다. 

기안84는 한혜진에 한혜진의 그림과 함께 직접 지은 시를 적어서 액자에 넣어 선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