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갈젖꼭지 살균기 쪼비, 인스타그램 이벤트 개최한다. 친구 소환하고 응원의 메시지 남기면 응모, 당첨자 20명에게 쪼비 증정한다.

UV LED 살균방식을 채택한 공갈젖쪽지 쪽쪽이 살균케이스 ‘쪼비’가 출시 100일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백일잔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6월 17일까지 개최한다.

쪼비의 ‘백일잔치 이벤트’는 엄마가 된 친구를 위해 휴대용 쪽쪽이 살균케이스 ‘쪼비’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17일까지 쪼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쪼비 인스타그램에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달고, 응원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는 쪼비를 증정하며, 향후 우수 후기자를 선발해 추가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쪼비는 공갈젖꼭지 쪽쪽이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소독할 수 있는 휴대용 쪽쪽이 살균케이스로, 심플한 디자인과 120g의 초경량 사이즈가 특징이다. 또한 세계 최초로 친환경 UV LED 살균 방식을 채택해 살균력이 우수하고 램프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쪼비를 출시한 ‘쪼비컴패니’의 이지희 대표는 “쪼비는 휴가철을 앞두고 나들이 육아용품을 찾는 엄마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쪼비는 앞으로도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이벤트로 육아 생활에 도움을 주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며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