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특집:스타트업列傳] 어린이콘텐츠개발보급
[창업일보특집:스타트업列傳] 어린이콘텐츠개발보급
  • 김지한 기자
  • 승인 2018.06.08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루시드컴퍼니는 어린이 대상 콘텐츠를 주로 생산하고 있다. 
루시드컴퍼니는 어린이 대상 콘텐츠생산하고 있다. 

어린이 콘텐츠관련 다양한 콘텐츠가 개발되고 있으나 차별성 있는 콘텐츠를 찾지 못하고 있다. 콘텐츠79(대표 문현철) 루시드컴퍼니는 어린이콘텐츠를 개발하고 보급한다. 

콘텐츠79는 마술을 소재로 한 다양한 어린이 콘텐츠 개발하여 아이들에 창의성 및 상상력을키우는 어린이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 보급해 연 500억 시장인 마술시장과 40조 어린이 콘텐츠 시장에서 콘텐츠 차별화로 두 시장의 영역 융합하고자 한다. 

루시드컴퍼니는 ▷마술을 소재로 한 다양한 어린이 콘텐츠 개발에 주력한다. 즉 가족뮤지컬 <아인슈타인의 과학여행>, 과학실험을 소재로 아이슈타인이 떠나는 과학여행, 아이들의 창의성 및 상상력을 높이는 다양한 어린이 콘텐츠 개발한다. 

또한 ▷독보적인 마술도구 제작 노하우를 갖고 있어 목공, 전자, 철제등 다방면의 마술도구 제작 가능하다. 특히, 스토리에 맞는 마술도구를 직접 제작함으로서 타 콘텐츠와의 차별성 확보하고 있다. 

루시드컴퍼니는 이를 통해 키즈 콘텐츠 시장에서 콘텐츠 차별화로 수익성 극대화하고 아이들이 창의성 및 상상력 등을 극대화하여 교육 효과가 있는 콘텐츠 공급하고자 한다. 이에 향후 상임 스텝 및 배우 인력 창출 효과(작품당 스텝1명, 배우 3명 고정 인력)도 기대하고 있다. 

※ 위 기사는 K-스타트업투자퍼레이드 행사 중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을 엔젤이나 VC에 소개하여 원활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한 ‘창업일보 연간 기획특집’ [창업일보특집: 스타트업 列傳~]의 일환으로 만든 무료 스타트업 IR기사입니다.  

※ 우수한 기술과 시장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소개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